▶본문 바로가기

홈 > 교회소개 > 교회소개

교회소개

예수님이 세우신 새언약

(마28:19~20)예수님께서는 내가 3년 동안 너희에게 가르치고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하셨다. (요13:15) 내가 너희에게 행한 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하여 본을 보였노라 하였다. 예수님께서 3년 동안 가르치신 천국 복음을 십자가 후에도 계속해서 전파하라고 하신 말씀이다. 그런고로 사도 바울은 복음을 전할 때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하였다.(고전11:1)
예수님께서 본을 보이신 것은 구약의 율법이 아닌 신약(새언약)의 규례로 우리에게 본을 보여주셨다. 하나님께 대한 중요한 규례로써 예수님은 침례, 안식일, 유월절과 함께 3차의 7개 절기의 본을 보여주셨다.
유월절에 성만찬을 행하시며 이 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하였다.(눅22:7~20)
예수님은 우리에게 천국의 복음을 알려 주셨다. 예수님의 피만이 구원의 피요 예수님의 이름만이 구원자의 이름인 것이다.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하였다.(갈라디아서1장)
그러나 예수님과 사도들이 행하던 복음은 점차 변질되었다. 321년 안식일 대신 일요일 예배로 변질 되었다. 325년에는 유월절이 없어지고 대신 크리스마스를 지키게 되었다. 사탄에게 짓밟힌 변질된 진리와 함께 중세에는 종교암흑세기를 맞이 하였다.

다시 찾아 주신 새언약

다니엘과 요한계시록의 예언한 때가 되어 진리의 빛은 조금씩 비추이기 시작 하였다. 안상홍선생님 께서는 초대 교회의 완전한 새언약의 진리를 찾아 이즈러지고 파손된 하나님의 율례와 법도를 일으켜 세우셨다.(말4:5,6)
또한 그분은 말세에 암행으로 오셔서 일곱우뢰의 비밀을 개봉하신 다윗의 뿌리이시다.(계5장, 계10장)
설교말씀에서도 새언약 외에는(성경의)기록한 것 외에는 넘어가지 말라고 하시면서 초대교회의 순수한 신앙을 역설 하셨으며 24권이상의 책자와 37개 이상의 설교테이프, 그리고 7권의 친필노트를 남기셨다.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 교회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안상홍선생님께서 찾아주신 새언약의 말씀에 한점 오류없이 지키는 예언의 교회이며 마지막 하나님의 교회이다.

하나님의교회 공식홈페이지 http://www.ncpco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