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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상홍선생님의 육성말씀입니다

새 이름

1 . 새 이름 주장은 안상홍선생님 가르침 아닙니다.

1985년 4월~6월 안상홍선생님 돌아가시고 난 후부터 다른무리들이 교회이름을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 증인회"라 개칭하고 갑자기 새이름을 주장하기 시작하였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 성자시대에는 예수그리스도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해야한다. 하였다. 
안상홍선생님께서 재림예수로써 오셨기때문에 예수님도 육신의 이름이듯이 성령시대에도 육신으로 오신 그분의 성함으로 기도해야 한다고 하였다. 
또한 평소 행하던 주기도문은 폐해 버리고 나의 원하는 기도를 주장하였다. 

2 . 새 이름 주장하는 성경 말씀과 해석. 

(요한계시록2장17절해석) 
(계2:17~) 귀 있는자는 성령이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돌을 줄터인데 그 돌위에 새이름을 기록한것이 있나니 받는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계2:17 해석) 
요한은 밧모라 하는섬에서 계시를 받았다. 그리고 너 보는 것을 책에 써서 아시아 일곱교회에 편지를 부치라는 명령을 받았다.(계1:11) 그 내용은 아시아 일곱교회에 대한 적절한 칭찬과 책망과 경고를 써서 보낸것이지만 그 편지가 그당시 일곱교회에만 부친것이 아니라 소아시아 일곱교회의 상태가 초대교회로 부터 마지막교회시대까지 일곱으로 나누어져 있는 교회의 영적 형편을 미리 보여줌으로서 예언이 되게 하신것이다. 
계시록 2장12절~17절까지는 버가모교회의 시대적인 영적 형편을 보여주는것이다. 계시록2장17절의 말씀은 버가모교회시대의 이기는 자들에게 주어지는 상급이다. 

버가모 교회 시대라 함은 예언적으로 교회가 세속화로 가는 시대적 예언이다. 서기313년~538년까지를 말하는데 콘스탄틴 황제가 즉위하고 교회는 높이 들려졌다. 일반교회는 콘스탄틴황제가 교회에 들어옴으로 교회는 평화가 찾아왔다 하지만 그는 참진리는 없애버리고 거짓진리를 끌어들이는 장본인이다. 
감추었던 만나는 예수님의 살과피인 생명의 양식을 말하는데 서기325년 니케야 회의에서 승리한 사람들은 광야에 나가 유월절 지킴으로 만나를 먹게 되었다. 
흰돌을 받는데 그 돌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것이 있다 하였다. 흰돌은 하나님의 계명이 기록된 돌이다 

(신 27:2-3) 『너희가 요단을 건너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시는 땅에 들어가는 날에 큰 돌들을 세우고 석회를 바르라 이미 건넌 후에 이 율법의 모든 말씀을 그 위에 기록하라 그리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시는 땅 곧 젖과 꿀이 흐르는 땅에 네가 들어가기를 네 열조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말씀하신 대로 하리니』 
구약때 이스라엘 백성들이 석회를 바른 흰돌위에 언약의 말씀을 기록한것처럼 흰 돌 위에 새겨져 있는 계명 새 언약을 말하는 것이다. 새언약은 흰돌이다. 

(요한계시록3장12절해석) 
(계 3:12-13)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계3:12 해석) 
여기도 마찬가지로 빌라델비아 교회에서 이기는 자들에게 주어지는 상급이다. 빌라델비아 교회 예언시대는 1834년~1844년까지이며 윌리엄 밀러로 말미암는 예수재림운동이 10년간 크게 일어난때이다. 그때 당시에 이기는 자들에게 주어지는 상급이다. 
그래서 나의 새 이름이 안상홍 아니냐 이렇게 말씀들을 하시는데 그러면 1834년부터 1944년까지 그때 당시에 이 이름이 주어졌느냐 하면 그렇지 않다. 
2장17절의 말씀의 해석은 성서설교집 제2권 요한계시록 해설편에 기록이 되어 있고 3장 12절의 말씀해석은 새예루살렘과 신부 책자 22페이지에 나타나 있다. (새 예루살렘과 신부책자22p) 

(새예루살렘과 신부책자 22페이지에 있는 내용을 원본 스캔하였습니다)




3 . 요한은 십사만사천 이마에는 어린양의 이름과 아버지의 이름 밖에 없다고 하였습니다.

(계 14:1) 『또 내가 보니 어린 양이 시온 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4 . 생명수의샘 책자 112page에는 예수라는 이름은 구원자라는 뜻이며 초림때나 마지막때나 예수님의 이름으로 만이 구원을 받는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