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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어머니

관리자 | 2013.06.23 21:15 | 조회 493

★ 어머니 세우게 된 경위 

 

1983년7월 엄*인전도사가 자칭 하와라 하며 하늘에서 내려온 예루살렘이라고 주장하였다. 선생님께서 아담 해와의 문제는 그리스도와 성도들간의 예언이라고 해명하시며 확실히 하기 위해서 책자를 두권 발행하셨다.

책자의 주된요지는

1 . 초대교회나 마지막교회나 교리는 동일하다

2 . 실물인 하늘예루살렘이 지금도 있으며 하나님께서 좌정해 계시고 천만천사들이 있고 장자총회가 있고 등등 어마어마한 광경이 펼쳐져 있다.

3 . 은혜의 천국과 영원한 천국을 구별해야 된다

4 . 우리가 부활 또는 변형을 받아서 주님 영접하고 영원한 나라에 가야되는데 그곳이 하늘예루살렘이다

5 . 자기혼자만 신부라고 해서는 안된다는것 14만4천이 신부라는것

6 . 새하늘과 새땅은 이세상이 끝나고 나타난다는것(벧후3:10~)

7 . 옛언약의 교회는 땅의 예루살렘 새언약 교회는 하늘예루살렘으로 표상되었다(엡2:20~22)

이 말씀을 돌아가시기 직전까지도 말씀 하셨다는 것이다. (그 증거는 육성설교 사도바울중에 그것을 설명하시고 계신데 그 설교 날짜가 1985년1월26일이라고 말씀하시며 갈라디아4장을 해명하시고 있다.)

선생님의 가르침은 어머니 그런거 하면 안된다는 것이다.

또한 요한계시록을 자기 맘대로 해석해서도 안된다는 것이며 하늘황후를 섬겨서는 안된다는 것이다.(렘7:18~20)

그런데 선생님 돌아가시고 나니까 그 가르침은 무시하고 장길자전도사가 똑같은 짓을 하고 있는 것이다.

 

(1985년2월25일) 선생님 돌아가시고 교회는 소요가 일어나고 제각기 주장하기 시작을 했다.

 

(1985년3월4일) 임시총회를 하였는데 김주철후계자론과 장길자 신부론과 새이름기도 문제가 갑자기 나타났다.

김주철 후계자론은 대례복입고 찍은사진을 들고 와서 자칭 후계자라고 주장하고 여호수아라고 하였으나 근거가 없고 아무도 모르는 사진 이며 안수한것도 증명이 안되는 그런 사진을 갑자기 들고 왔다. 신부도 갑자기 사진을 내어놓고 영의 어머니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부산에서는 말씀하고 부합되지 않는 사실에 대해서 많은 논란이 있었고 큰싸움이 있었다. 새이름도 마찬가지로 선생님 돌아가실때 까지도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하셨고 또 그렇게 가리치셨는데 엉뚱한 주장에 연합을 할수가 없었다. 

  

(1985년4월19일) 부산에서 많은 소요가 일어나므로 무마하기 위해서 각서를 쓰게된 것이다. 그때까지만 해도 새이름은 강하게 주장하였고 영의 어머니 우상화는 하지 않은 상태 였으며 1985년 서울 유월절 절기보에는 전도사 직분에 있는 것이다. (이것도 가짜라고 주장하고 있다) 

 

(1985년6월2일) 부산과 연합할수 없다고 판단을 하고 서울교회와 일부 마음에 맞는 교회가 연합을 해서 자기네들 끼리 교회명칭을 새로 세우고 새이름도 정의 하고 신부문제도 정의 하였다.


 



 

★ 갈라디아서 4장22~26절의 해석

 

[갈4장 22-26절]「기록된바 아브라함이 두 아들이 있으니 하나는 계집종에게서 하나는 자유 하는 여자에게서 났다 하였으나 계집종에게서는 육체를 따라 났고 자유 하는 여자에게서는 약속으로 말미암았느니라. 이것은 비유니 이 여자들은 두 언약이라 하나는 시내산으로부터 종을 낳은 자니 곧 하갈이라 이 하갈은 아라비아에 있는 시내산으로 지금 있는 예루살렘과 같은 데니 저가 그 여자들로 더불어 종노릇 하고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

이 말씀은 사도바울이 아브라함의 가정의 역사가 예언이 되는 것을 설명하고 있다.
(갈4:26)『이것은 비유니 이여자들은 두언약이라』 아브라함의 가정의 역사가 예언이 되는데

하갈이 종을 낳은것은 옛언약과 지상의 예루살렘으로 말미암는 육신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낳은것을 표상하고

사라가 약속의 자손 이삭을 낳은것은 새언약과 하늘의 예루살렘으로 말미암는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낳은것을 표상한다.

하갈이 옛언약이 아니요 사라도 새언약이 아니요 어머니도 새언약이 아니다. 사도바울이 어머니라 한것은 우리가 새언약의 말씀으로 우리가 태어났기  때문이다.

(벧전 1:23) 『너희가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 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

(고전 4:15)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내가 복음으로써 너희를 낳았음이라』

새언약 이라고 하는것은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는 모든것을 새언약이라고 하는데 (예수님께서 침례받으시고 모본을 보이신 모든것들) 가장 중요한 핵심은 마가의 다락방에서 행하신 성만찬이다. "믿는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나는 하늘로써 내려온 산떡이니 사람이 이떡을 먹으면 영생하리라"(요6:51) "이잔은 내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것이라"(눅22:20) 생명의 떡을 믿어야 영생을 얻는다고 하셨으며 유월절 성만찬을 통해서 생명의 떡과 생명의잔을 마실수가 있다.

 



 

(갈 4: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여기에서 "너희는" 갈라디아 형제들을 말한것이나  초대교회도 되고 마지막교회도 포함하는 것이다.

 

하늘예루살렘이 내려오는때는 요한계시록 20장 천년왕국후의 일이다.

 

내가 하늘예루살렘인데 이땅으로 내려왔다 하며 요한계시록 21장을 주장하고 있다. 그러나 요한계시록 21장은 천년왕국이 지난 다음의 일이다.

(계 21:1-4)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처음하늘과 처음땅이 없어졌다고 했는데 지금 현재는 없어지지 않았다.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것이 없다고 했는데 지금은 믿음안에 죽는 사람들도 많이 있다. 이때는 우리가 변형을 받은 후의 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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